청주 청원 충주 제천 단양 괴산 증평 진천 음성 보은 옥천 영동
즐겨찾기 추가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체육 종교 핫이슈 전국은 지금
2024년 6월 19일(수요일)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체육
종교
핫이슈
전국은 지금

'2024 속리산축제'와 함께 '솔향미가' 홍보전

산촌 먹거리로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행사
2024. 05.23(목) 23:32

보은군이 국립공원 속리산의 향토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한 '솔향미가' 홍보전을 펼친다.

이번 홍보전은 2024 속리산축제가 열리는 24일부터 26일까지 레이크힐스호텔 앞 잔디공원에서 진행된다.

군은 웰빙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속리산의 산촌 먹거리를 활용해 침체된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홍보전을 준비했다.

'솔향미가'는 속리산면 사내리 법주사 입구에 위치한 향토음식거리를 말한다.

이곳에는 산채비빔밥, 한정식, 버섯요리, 백숙 등 다양한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46개의 음식점들이 모여있다.

이에 따라 홍보 기간 동안 '솔향미가'에서 식사를 하고 포털사이트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리뷰를 작성하면 텀블러와 여행 세정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선물은 오후 1시부터 5시 사이에 홍보 부스를 방문해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보은군청 위생관리팀(☎ 043-540-327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보경 위생관리팀장은 "속리산축제를 통해 솔향미가를 널리 홍보하고, 보은군의 향토 음식과 관광자원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축제에 방문해 보은의 맛을 즐기고,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은e뉴스 admin@boeun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