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청원 충주 제천 단양 괴산 증평 진천 음성 보은 옥천 영동
즐겨찾기 추가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체육 종교 핫이슈 전국은 지금
2024년 4월 13일(토요일)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체육
종교
핫이슈
전국은 지금

보은의 봄, 벚꽃과 함께하는 축제의 향연

"꽃따라, 길따라, '2024 보은 벚꽃길 축제' 즐겨요"
2024. 03.25(월) 13:57

보은군은 오는 29일~31일까지 3일 동안 보은읍 보청천 벚꽃길 일원에서 ‘2024 보은 벚꽃길 축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벚꽃길 축제는 '꽃따라, 길따라, 봄은 보은이어라'는 주제로 열린다.

축제 첫날인 29일에는 감성적인 버스킹 공연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버블&마술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아코디어 아트, 핑크 유자밴드, 구스또빠밀리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저녁에는 조항조, HYNN박혜원, 박지현, 키썸, 류원정 등 인기 트롯 가수들의 ‘보은 BIG SHOW 열린콘서트’가 열린다.

이튿날인 30일에는 벚꽃길 자전거 문화축전과 줌바 패스티벌, 그리고 '청춘을 보은'콘서트가 개최되며,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마술쇼와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팝페라 가수 라클라쎄와 미스트롯3에 출연한 가수 염유리의 폐막 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다.

아울러 축제기간 동안에는 벚꽃 무드등, 바람개비, 양초 등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푸드트럭존, 벚꽃 피크닉존 등의 상설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최재형 군수는 "보은군은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야간 조명 설치, 산책로 재정비, 다양한 포토존 설치 등 수차례 대책 회의를 거쳤다"며 "전국의 많은 분들이 희망과 사랑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보은의 봄을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보청천 벚꽃길은 해마다 봄이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광명소"라며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그 가치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은e뉴스 admin@boeunenews.com